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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골프 드라이버의 마찰용접 공법 적용
등록일 : 08-07-31 17:07 조회수 : 4294
첨부파일: nv_nx_99.JPG
 
■맥그리거,『NV-NX』에 레프티(lefty) 드라이버 발매

【맥그리거골프저팬】은 6월10일, 비거리와 관용성을 추구한 『맥 테크니컬NV-NX레프티(lefty) 드라이버』 (6만1950엔)을 시판한다.
이 모델은, 2008년1월부터 시행되는 SLE룰을 극복하기 위해서, 맥 테크니컬의 모든 테크놀로지를 다시 보는 것부터 개발을 스타트한 「맥 테크니컬NV-NX드라이버」의 레프티(lefty) 모델(헤드 체적:450cc)이다.
SLE룰 내에서 최고인 반발 계수를 얻을 수 있는 지역을 최대로 하기 위해서, 【듀얼베타티타늄컵페이스】구조를 채용했다.
뉴TVCβ티타늄의 컵 페이스의 뒷편에, 코인 장의 15-3-3-3β티타늄을 프릭션(friction) 웰딩(welding)(마찰 용접)으로 장착한 것. 그 결과, 페이스 전면의 두께를 2•6mm에 설정, 페이스가 광범위해서 반발 계수를 높이 안정시켰다.
샤프트는, 동(同)모델 전용의 「NX【쿼드라액션】」을 장착. 450cc의 대형 헤드에 대응한 것으로, 22도의 중심각을 가지는 헤드를 안정시켜, 임펙트 존에서 헤드 스피드의 가속과 힘을 축적하여 휘어짐을 증폭시켰다.
이 모델의 로프트 각은 10도. 길이는 45인치로 샤프트 강도는 R, SR, S, SS(별 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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